home
서울메트로 홈페이지
sitemap
감성홍보단 소개
  • 대학생 감성호보단의 활동을 통한 젊은 고객의 니즈 발견 및 홍보 아이디어 발굴등
젊은 고객층에 대한 홍보 활동으로 서울메트로 공익홍보에 관심이 있는 수도권 소재
대학 동아리의 선정하여 공익광고 대행사와 공동 운영

대학생 감성홍보단

  • 운영명칭 : 서울메트로 대학생 감성홍보단(Young Creator)
  • 운영목적
  • 대학생 감성홍보단의 활동을 통한 젊은 고객의 니즈 발견 및 홍보
    아이디어 발굴 등 젊은 고객층에 대한 홍보 활동
  • 운영방법
  • 서울메트로 공익홍보에 관심이 있는 수도권 소재 대학 동아리를
    선정하여 공익광고 대행사와 공동 운영
  • 활동기간 : 2011.4월 ~ 2011.10월(약 7개월)
  • 선발대상 : 1개팀(수도권 소재 대학 광고 동아리)
  • 활동내용
  • - 시민고객의 니즈 발견 및 스토리텔링 홍보 아이디어 발굴
  • - SNS(블로그,트위터 등)를 통한 서울메트로 홍보
  • - 홍보매체 및 공익광고의 전반적인 아이디어 발견
  • - 공익홍보물에 대한 모니터링 및 홍보물 부착오류 및 훼손 감시 등
  • 활동혜택
  • - 위촉장, 수료증, 신분증 및 기념품(교통카드) 제공
  • - 역사내 홍보 모니터링 활동시 지하철 무료 이용(신분증 제시)
  • - 서울메트로 주최 문화행사(영화시사회 등) 무료 관람
  • - 홍보 활동비 지급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