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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안전신고센터

    • 서울지하철 1~4호선에서 이용시민의 안전사고를 유발할 수 있는 위험요소를 신고
      하여 사전에 예방합니다.
    • - 안전 위험요소 외 신고/불편사항은 "고객의 소리"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안전신고사항에 적합하지 않거나 시스템의 정상적인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 등은 작성자에 통보하지 않고
         "고객의 소리"로 이관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 통상근무시간(09:00~18:00/토,일,공휴일 제외) 중에 접수되기 때문에 처리가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빠른 처리가 요구되는 경우에는 1234콜센터(24시간 연중무휴)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안내 안전신고 진행 절차에 대한 이용안내입니다.
    • 1. 신고서 작성 성명, 연락처, 주소, 신고
      제목, 신고내용, 공개여부 등 작성
    • 2. 접수/처리부서 지정 주관부서(안전조사처)
      접수, 처리부서 지정
    • 3. 처리부서 확인/조치 신고내용 현장 확인,
      위험요소 해소 처리
    • 4. 완료/결과통보 처리완료 후 결과통보
      (이메일 등)
    신고내역
    전체 : 231개 페이지 : 1 / 24
    예산낭비신고센터 게시물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자 처리단계 처리부서 공개
    110789 분홍색 투명화일 분실물 이여진 2017.03.25 접수대기
    110787 불친절한 서울지하철 직원을 알려드립니다. 김정훈 2017.03.25 접수대기
    110773 지갑 분실 윤관영 2017.03.24 접수대기
    110722 공덕역 갈색 지퍼 반지갑 분실!!! 민자홍 2017.03.22 부서지정 안전관리처
    110668 역사 내 흡연 김선재 2017.03.18 접수대기
    110552 1호선 지갑 분실 백혜민 2017.03.12 부서지정
    110415 2호선 아이폰 분실 장혜석 2017.03.05 부서지정
    110398 휴대폰(아이폰). 지갑 분실 김서영 2017.03.04 부서지정
    110367 1호선 신창행 지갑분실 이지윤 2017.03.02 부서지정
    110363 지하철 먼저 출발 오동현 2017.03.02 답변완료 안전계획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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