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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안내

    •  

      2016년 고객의 소리 운영현황

      고객의소리 답변처리 속도 : 1.30일(누계)
          ※ 처리속도 표기방법 : 2일 이내 처리
      채널별 접수·처리현황
      고객의 소리 운영현황
      구분 고객의
      소리
      일반민원 옴부즈맨 시민안전모니터링 의정
      모니터
      예산낭비신고 비고
      (타기관
      이첩)
      서울시
      응답소
      기타
      1월 547 412 71 8 0 0 18 0 38
      2월 499 332 146 6 1 0 0 0 14
      3월 702 508 113 10 8 0 0 0 63
      4월 606 428 126 3 5 6 0 0 38
      5월 731 510 134 3 11 6 0 0 67
      6월 999 647 219 2 12 20 32 0 67
      7월 1,767 1,066 639 3 7 13 0 0 39
      8월 825 568 135 1 9 29 10 1 72
       

      2015년 고객의 소리 운영현황

      고객의소리 답변처리 속도 : 1.02일(누계)
          ※ 처리속도 표기방법 : 당일 처리시 1.00일
      채널별 접수·처리현황
      고객의 소리 운영현황
      구분 고객의소리 일반민원 예산낭비신고 옴부즈맨 의정모니터 비고
      (타기관 이첩)
      1월 615 502 77 1 1 0 34
      2월 571 423 72 0 0 28 48
      3월 735 563 122 0 4 0 46
      4월 666 465 138 1 4 16 42
      5월 733 550 131 0 5 0 47
      6월 645 453 130 0 5 0 57
      7월 643 444 110 0 6 26 57
      8월 561 395 103 0 10 0 53
      9월 555 388 89 0 9 21 48
      10월 489 329 111 0 7 7 35
      11월 617 450 112 0 10 0 45
      12월 1,189 982 159 0 6 3 39
       

      개선현황

      개선현황 다운로드
      번호 제목 파일
      1 2015년 하반기 고객의소리 개선현황 다운로드 PDF 파일보기
      2 2015년 상반기 고객의소리 개선현황 다운로드 PDF 파일보기
      3 2014년 하반기 고객의소리 개선현황 다운로드 PDF 파일보기
      4 2014년 상반기 고객의소리 개선현황 다운로드 PDF 파일보기
      5 2013년 하반기 고객의소리 개선현황 다운로드 PDF 파일보기
      6 2013년 상반기 고객의소리 개선현황 다운로드 PDF 파일보기
      7 2012년 하반기 고객의소리 개선현황 다운로드 PDF 파일보기
      8 2012년 상반기 고객의소리 개선현황 다운로드 PDF 파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