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각이상자를 위한 지하철노선도

고객광장

알림마당

정보공개

안전기술

공사소개

전체보기

입찰안내

    • 고객님은 친절, 신속, 공정한 민원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민원처리과정에서 불만이나 이의가 있을 경우 시정을 요구하실 수 있으며 공사 직원의 잘못이나 비리행위가 있을경우 처벌을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하여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공직자비리신고센터:02-6110-5777, 서울메트로콜센터:1577-1234

      계약업무처리흐름도

      우리 서울메트로는 입찰 및 계약업체에 불편을 최소화하고 계약업무의 효율적인 수행을 도모하기 위하여 발주단계
      부터 준공(납부)완료시까지 계약절차를 아래와 같이 공시합니다.
       
      계약업무처리 흐름도